힛지스, ‘HAPPY’로 컴백...러블리+에너제틱 퍼포먼스 ‘행복 에너지’ 충전

‘5세대 슈퍼루키’ HITGS(힛지스)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왔다.

HITGS는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ings we love : I(띵스 위 러브 : 아이)’의 타이틀곡 ‘HAPPY(해피)’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 앞서 인터뷰를 진행한 HITGS는 가을에 뭘 하면 해피해지는지 묻는 질문에 “가을과 어울리는 밤 티라미수를 먹으며 HITGS 노래를 들으면 더 해피해질 것 같다”라고 말해 남다른 센스를 드러냈다. 이후 신곡 ‘HAPPY’ 포인트 안무를 MC를 맡은 izna(이즈나)의 방지민과 함께 선보이며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5세대 슈퍼루키’ HITGS(힛지스)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왔다.

이어진 컴백 무대에서 HITGS는 화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러블리하면서도 키치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HITGS는 뛰어난 가창력과 어우러지는 퍼포먼스, 독보적인 에너지로 컴백을 알리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HITGS는 보는 이들마저 행복하게 만드는 러블리하고 산뜻한 표정 연기와 다채로운 제스처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빛나는 비주얼과 5인 5색의 다채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풍성한 무대를 완성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HITGS는 지난 6일 첫 번째 미니앨범 ‘Things we love : I’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타이틀곡 ‘HAPPY’는 ‘순수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솔직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꾸밈없이 자신을 표현하는 10대의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HITGS는 앞으로도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HAPPY’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