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탑스타, ‘2025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팬 참여 투표 20일 오픈

K-POP 팬 참여 플랫폼 K탑스타가 공익 가치 확산을 목표로 한 ‘2025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이 20일 오픈한다.

본 행사는 팬 참여 투표와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의 최종 검토를 결합해, 선한 영향력 부문 및 글로벌 K-컬처 홍보 부문에서 부문별 1위를 가린다.

이번 캠페인은 선한 영향력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스타를 조명하고 그 가치를 확산하며, K-컬처의 위상을 높이고 전 세계에 한국 문화를 알리는 스타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대국민 투표를 통해 공정성과 화제성을 확보함으로써 수상의 영예를 한층 높이고자 한다.

K-POP 팬 참여 플랫폼 K탑스타가 공익 가치 확산을 목표로 한 ‘2025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이 20일 오픈한다.

투표는 K탑스타 앱에서 진행되며, 1회 투표에 블루티켓 20개가 필요하다. 블루티켓은 광고 시청이나 앱 출석 등 무료 활동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유료 재화를 구매하여 블루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올해 2025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팬 참여 투표는 ▲<선한 영향력 부문> ① 올해의 나눔 아이콘(K-POP 아티스트·초기 57팀) ② 올해의 나눔 아이콘(트로트·초기 32명)과 ▲<글로벌 K-컬처 홍보 부문> ③ 글로벌 K-아이콘(K-POP 아티스트·초기 32팀) ④ 글로벌 K-리더(배우·초기 32명) 등 총 4개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총 3라운드 컷오프를 통해 결승 투표에서 최종 1위를 선발한다. 결승 투표는 11월 4일 오전 10시 시작으로 확정됐다.

각 부문 최종 1위는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의 최종 검토를 거쳐 장관상 수여가 확정된다. 시상식은 12월 5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