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로맨틱펀치, 희망의 록 스피릿 분출…‘우리들의 미래 만세’ 발매 [MK★오늘의신곡]

밴드 로맨틱펀치(Romantic Punch)가 힘겨운 하루를 버틴 이들에게 뜨거운 응원가를 전한다.

로맨틱펀치(배인혁, 콘치, 레이지, 트리키)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우리들의 미래 만세 (Future.exe)’를 발매, 지친 일상을 잊게 만들어줄 록 사운드로 컴백한다.

신곡 ‘우리들의 미래 만세 (Future.exe)’는 로맨틱펀치가 힘겨운 하루를 버틴 모든 이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담긴 록 장르의 곡이다. 거침없는 하드록 사운드와 뜨거운 응원이 담겨, 로맨틱펀치의 희망적인 록 스피릿을 느껴볼 수 있다.

사진 =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퀸엔터테인먼트

또한 신곡 ‘우리들의 미래 만세 (Future.exe)’에는 마지막까지 미소를 잃지 않기를 바라는 로맨틱펀치의 진심과 관객에게 전하고 싶었던 감사의 마음이 담겼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보컬 포지션의 배인혁이 작사하고, 로맨틱펀치 멤버들이 작곡에 참여한 만큼, 진정성 어린 신보가 기대된다.

신곡으로 찾아온 밴드 로맨틱펀치에는 보컬 포지션의 배인혁, 기타 포지션의 콘치와 레이지, 드럼 포지션의 트리키가 소속됐다. 여러 축제를 통해 관객들을 가까이 만나왔던 로맨틱펀치는 희망찬 록 사운드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