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의주 “‘인기가요’ MC 첫 출격…책임감 갖고 잘 해낼 것”

&TEAM(앤팀)의 리더 의주가 ‘인기가요’ MC 첫 출격 소감을 밝혔다.

‘하이브 글로벌 그룹’ &TEAM(앤팀)의 리더 의주가 오늘(19일) 방송되는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MC로 첫 출격한다. 한국 데뷔를 앞두고 &TEAM의 존재감을 알리는 의미 있는 행보다.

의주는 소속사 YX 레이블즈를 통해 “‘인기가요’의 진행을 맡게 돼 영광이고 감사하다. 매주 다양한 가수분들의 무대를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책임감도 크다”라며 “응원해 주신 루네(LUNÉ. 팬덤명)와 시청자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TEAM(앤팀)의 리더 의주가 ‘인기가요’ MC 첫 출격 소감을 밝혔다.

&TEAM의 유일한 한국인이자 리더인 의주는 이날 방송에서 TWS(투어스)의 신유, 아이브의 이서와 호흡을 맞춰 프로그램을 이끈다. 특유의 밝고 온화한 에너지로 방송 분위기를 띄우고, 다양한 출연자들을 연결하는 매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EAM은 오는 28일, 한국 미니 1집 ‘Back to Life’를 발매하고 K-팝 본진에 상륙한다. 지난 2022년 일본에서 데뷔한 이들이 최근 발표한 세 번째 싱글 ‘Go in Blind’는 누적 출하량 100만 장을 돌파해 일본레코드협회 ‘밀리언 인증’(7월 기준)을 획득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