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투하츠 지우 “SM 강타 이사님, 무대 위 멤버 합이 중요하다 조언” [MK★현장]

그룹 하츠투하츠가 칼군무 칭찬에 대해 고백했다.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오늘(20일)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스텔라는 이번 ‘FOCUS’의 매력에 대해 “뭔가 주문에 홀린다는 느낌을 받았다. 새로운 모습이기도 하고, 매력을 많이 보여드려야 하니 연구를 많이 했는데, 열심히 해서 자신감 넘치는 무대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오늘(20일)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예온은 칼군무에 대한 칭찬에 대해 “칼군무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주은 언니가 많이 봐 주기도 하고 SM에서도 강타 이사님께서 무대 할 때 합이 중요하다는 말씀을 해주셨다”고 털어놓았다.

지우는 “이사님께서 멤버들끼리 약속을 잘 지키면 된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그 말 안에 많은 것이 담긴 것 같아서 서로를 의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안은 “다 같이 무대에 진심이다 보니 서로의 피드백을 경청하고 해주는 편이다. 그런 부분 덕분에 칼군무를 좋아해 주시지 않나 싶다”고 고백했다.

타이틀 곡 ‘FOCUS’는 빈티지한 피아노 리프가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 기반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시크한 보컬이 어우러져 하츠투하츠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하츠투하츠의 ‘FOCUS’는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FOCUS’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