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 연속 1위’ 비아이, 투표 전쟁 끝 ‘K탑스타’ 최고의 아이돌 등극

가수 비아이가 치열한 투표 경쟁 끝에 6주 연속 1위 자리를 사수했다.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10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집계된 68회차 ‘최고의 아이돌(남)’ 부문에서 비아이가 1위를 차지했다.

비아이는 최고의 아이돌 부문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비아이는 ‘최고의 아이돌’에 6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흔들림 없는 위엄을 증명했다. 2위는 마지막까지 치열한 투표 경쟁을 벌였던 플레이브에게 돌아갔으며, 3위는 데이식스가 차지했다.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10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집계된 68회차 ‘최고의 아이돌(남)’ 부문에서 비아이가 1위를 차지했다.

비아이는 지난 6월 정규 3집 ‘WONDERLAND(원더랜드)’를 발매하며 가수로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WONDERLAND’의 타이틀곡 ‘관람차’는 비아이와 헤이즈의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지나온 삶과 꿈 그리고 사랑에 대한 회고를 담고 있다.

‘WONDERLAND(원더랜드)’는 비아이의 개인적인 성찰과 감정이 고스란히 담긴 작품으로, 삶의 다양한 감정들을 음악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비아이는 앨범발매와 함께 7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마카오, 대만, 방콕, 자카르타 등에서 아시아 투어 ‘The Last Parade Tour(더 라스트 퍼레이드 투어)’를 펼쳤다.

최근에는 오는 20일 발매되는 혼성 그룹 카드(KARD) 멤버 비엠(BM)의 두 번째 EP ‘PO:INT(포인트)’ 타이틀곡 ‘Freak (feat. B.I)’ 작업에 함께하며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가수 비아이(B.I)는 이번 곡에서 피처링은 물론 작사, 작곡에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비엠과의 음악 시너지를 예고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