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준희가 유튜브 채널에서 아버지와의 ‘찐 케미’를 공개했다.
2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 영상 ‘174cm 고준희 뭐 먹고 컸니?! 엄마표 김밥 특급 레시피 공개’에서는 예상치 못한 인물이 등장했다. 바로 고준희의 아버지였다.
방송 초반부터 화면에 등장한 고준희의 아버지는 “커피 머신기에 대해 물어보는 분들이 많더라. 댓글은 다 읽어본다”며 시청자들의 관심에 직접 답했다.
그는 “나는 스윗한 사람이 아닌데, 다들 스윗하다고 하더라. 사실은 나쁜 남자예요”라며 돌발 고백(?)을 해 딸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고준희는 “아빠, 그거 아세요? 지난번에도 다 편집됐어요”라며 웃음을 터뜨렸고, 아버지는 잠시 말을 멈췄다가 민망한 듯 웃으며 “그래도 한 번 더 말해본다”고 받아쳤다.
이어 고준희의 아버지는 “아이스커피는 얼음 위에 뜨거운 커피를 확 부어야 풍미가 달라진다”며 즉석 ‘커피 비법’을 공개했다. “바리스타 친구에게 배운 거다. 어깨너머로 봤는데 이게 제일 맛있다”고 덧붙이며 딸 못지않은 예능감을 뽐냈다.
고준희는 “아빠가 점점 프로 유튜버가 돼간다”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영상 말미에는 “오늘도 편집될 수도 있다”는 자막이 등장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고준희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를 개설하고 다양한 일상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구독자 수는 5만 5천 명을 돌파하며 꾸준히 상승 중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