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프, 새 프로젝트 포문… 선공개곡 ‘ONE MORE TIME’ 티징 콘텐츠 공개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가 새로운 프로젝트의 포문을 열었다.

더블랙레이블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애니·타잔·베일리·영서·우찬)가 11월 17일 발표하는 새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의 티징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파일 안에 담긴 서류 한 장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ALLDAY PROJECT의 새로운 프로젝트라는 제목부터 11월 싱글 선공개, 12월 첫 EP 발매 등 구체적인 컴백 일정이 기재되어 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특히 아직 공개되지 않은 정보 가운데 일부는 펜으로 지워 버린 듯 베일에 싸여 있어, ALLDAY PROJECT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리는 K팝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긴다.

장르와 형식에 갇히지 않고 한계를 넘어보자는 의미를 지닌 팀명에 걸맞게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ALLDAY PROJECT가 선보일 또 하나의 프로젝트는 어떤 모습일지, 데뷔부터 신드롬을 일으킨 ‘FAMOUS’(페이머스)와 ‘WICKED’(위키드)에 이어 어떤 음악이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ALLDAY PROJECT의 새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은 11월 17일 오후 6시 발표되며, 12월에는 데뷔 첫 EP가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