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생 “단발 헤어 변신, 감독님과 많은 이야기 나눠”(당신이 죽였다)[MK★현장]

배우 이무생이 ‘당신이 죽였다’를 통해 단발 헤어로 변신한 소감을 밝혔다.

5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극중 ‘진강상회’의 대표이자 ‘조은수’와 ‘조희수’의 곁을 맴도는 비밀스러운 인물 진소백을 연기한 이무생은 단발 변신에 대해 “헤어스타일은 감독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눠서 정했다”고 말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그는 “더욱 중요한 건 어두운 과거에 갇혀있는 캐릭터라 순간 순간 심연에서 펼쳐지는 두려움이 있다. 그걸 어떻게 효과적으로 표현할 것인가에 대해 고민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은수와 희수를 만나게 되면서 자신의 트라우마에 대해 한발짝 멀어지게 되고자 하는 것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다. 은수와 희수의 어른으로서 같이 일을 하는데 있어서 그들에게 너무 멀지도, 너무 가깝지도 않은 거리감을 표현하는 지점에 대해서도 고민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당신이 죽였다’는 죽거나 죽이지 않으면 벗어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살인을 결심한 두 여자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용산(서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