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발매’ 윤서빈, 신곡 티저 이미지 공개...아련하고 따뜻한 이별 감성

글로벌 K-POP 팬들이 사랑하는 만능엔터테이너 윤서빈이 신곡을 발매한다.

앤드벗 컴퍼니 소속 윤서빈은 지난 5일 오후 11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발매일과 타이틀명 담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나무 질감의 배경 위에 신곡 타이틀명을 담은 ‘Now my playlist’s full of break up songs‘라는 스크래블 타일이 놓여 있다. 특히 따뜻하면서도 아련한 느낌을 주는 티저 이미지의 무드가 이별 후 느끼는 쓸쓸함과 공허함을 시각화해 눈길을 끈다.

글로벌 K-POP 팬들이 사랑하는 만능엔터테이너 윤서빈이 신곡을 발매한다.

또한 ‘Now my playlist’s full of break up songs‘라는 이별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스크래블 타일과 이어폰 선이 마치 복잡하고 정리되지 않은 감정의 단면을 보여주고 있어 곡의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윤서빈은 신곡 ‘Now my playlist’s full of break up songs‘를 통해 이전에 들려준 적 없는 새로운 감성으로 글로벌 K-POP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윤서빈의 신곡 ‘Now my playlist’s full of break up songs‘는 오는 11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