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화, 5일 신곡 ‘사랑고백’ 깜짝 발매...겨울 따뜻한 흥 선사

윤태화가 신곡 ‘사랑고백’으로 올 겨울 따뜻한 추억을 선물한다.

5일 윤태화의 ‘사랑고백’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깜짝 발매됐다.

윤태화의 신곡 ‘사랑고백’은 사랑하는 사람을 매일 만나는 상황 속에서도 고백을 하지 못하는 애틋한 사랑앓이의 감정을 담은 노래로, 톡톡 튀는 재미있는 가사와 가볍고 상큼한 폴카 비트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트로트 특유의 흥을 더욱 돋보인다.

5일 윤태화의 ‘사랑고백’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깜짝 발매됐다.

‘사랑고백’은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송광호 작곡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는 곡이기도 하다. 국내 최고의 멀티 악기 연주자인 권병호가 합류한 점 역시 인상적이다. 피리와 아코디언 연주가 더해져 기존의 음악과는 새로운 느낌으로 윤태화의 통통 튀는 러블리한 매력과 어우러지는 점은 ‘사랑고백’만의 매력 중 하나다.

재미있는 가사로 표현되었지만 내면에 담긴 진솔한 감정은 전 세대의 공감을 유발하는 만큼 ‘사랑고백’은 올 겨울 짝사랑 공감송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윤태화의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과 감정 전달력이 어우러져 트로트 팬층은 물론, 젊은 세대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중독성 가득한 윤태화의 신곡 ‘사랑고백’은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속사 좋은날엔엔터테인먼트는 “’사랑고백’은 윤태화가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같은 곡이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생각하고 즐겁게 들어달라”라며 “윤태화는 ‘마지막 정거장’으로 계속해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니 연말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