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를 즐겨”…올데이 프로젝트 표 ‘찬란한 청춘’이란 [MK★컴백]

올데이 프로젝트(애니·타잔·베일리·영서·우찬)가 ‘찬란한 청춘’을 노래한다.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을 발표했다.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은 오는 12월 발매되는 첫 EP에 앞선 선공개곡으로, 이전에 보여준 강렬한 데뷔곡과는 180도 색다른 분위기의 곡이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유려하게 흐르는 베이스라인과 타격감 있는 비트, 세련된 사운드가 어우러진 Liquid Drum & Bass 트랙을 기반으로 한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은 그 안에 Trap, Jersey Club, Hyper Pop의 요소까지 더해 그룹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 극대화 했따.

특히 섬세하게 구성된 멜로디 위로 올데이 프로젝트만의 보컬 톤과 속도감 있는 비트가 고조되면서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무드를 자아낸다. 브릿지 이후의 포스트 훅은 모든 경계를 넘어선 폭발적 에너지를 표출한다.

사진=더블랙레이블

‘Put your hands up, party / 해 뜰 때까지 다 move ’ ‘Body body / All day’ ‘Better make some room’ 등 스쳐 가는 감정과 시간을 솔직하게 담아낸 가사는 ‘현재를 같이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더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하고 찬란한 청춘의 한 순간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각 멤버마다 개성을 담은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모습이 짜릿한 해방감마저 선사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롯데 야구선수 4명, 대만에서 불법 도박 들통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