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분의일, 12월 25일 연말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4일 추가 티켓 오픈

밴드 엔분의일(1/N)의 연말 단독 콘서트의 추가 티켓을 오픈한다.

엔분의일은 오는 12월 25일 오후 3시 30분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25 엔분의일’을 개최한다.

매년 연말 단독 콘서트를 열어온 엔분의일은 올해도 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고, 한 해 동안 받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밴드 엔분의일(1/N)의 연말 단독 콘서트의 추가 티켓을 오픈한다.

특히 지난 11월 27일 티켓오픈 직후 열렬한 팬들의 호응으로 전석이 매진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공연 주관사 ‘팔레트’는 “오늘 4일 추가 티켓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엔분의일은 밴드의 철학이자 목표를 담은 “우리 젊음을 나눠 먹자, 엔분의일로”라는 문장처럼 ‘젊음’과 ‘나눔’을 모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23 강변가요제 뉴챌린지’에서 창작곡 ‘Under the Moonlight’로 대상을 수상해 청중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2020년 ‘난장 사운드 페스티벌 - 2020 숨은 보석을 찾아라‘ 대상, 2015년 ’제1회 여주국제대학가요제‘ 대상, 2015년 ’제 1회 삼익악기 엠팟 대학생 슈퍼밴드 대회‘ 최우수상 등 다수의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밴드 엔분의일의 단독콘서트 ‘2025 엔분의일’의 추가 티켓은 오늘 4일 오후 7시부터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졌다? 미등록 기획사?
온주완 방민아 부부, 발리 해변 결혼사진 공개
블랙핑크 리사, 아찔한 노출 & 우월한 볼륨감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KBO MVP 김도영 야구대표팀 1차 캠프 포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