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경정, 수원 영주 등 사업장에서 지역사회 동반자 역할 톡톡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수원지사, 경륜훈련원(경북 영주시)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실천 활동을 펼쳤다.

경륜경정총괄본부 수원지사는 12월8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2025 사랑의 김장 행사’를 위해 (사)내일을 여는 멋진 여성 수원시지회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찾아가는 자전거 무상 수리 등을 통해 해당 기관과 인연을 이어온 수원지사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와 함께 ‘찾아가는 국민체력 100’ 행사를 지역 주민들에게 체력 측정 및 운동 상담 등을 지원해 지역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수원지사가 사랑의 김장 행사를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경륜훈련원은 영주시 체육 꿈나무 2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진=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경륜훈련원은 12월9일 영주시 교육지원청을 찾아 ‘영주시 체육 꿈나무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 규모는 총 400만 원으로 영주시 관내 학교장으로부터 추천을 받은 체육 꿈나무 20명이 장학금을 받았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경륜 광명스피돔과 미사경정장뿐 아니라 전국 12개 지사, 경륜훈련원, 경정훈련원 등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