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사이에 퍼졌다”...‘환승연애 나연 닮은꼴’ 미르 아내 청순 미모에 온라인 들썩

가수 김장훈이 엠블랙 미르의 결혼식 영상을 SNS에 올렸다가 삭제한 뒤 장문의 사과문을 게재했다. 짧은 업로드였지만 영상 속 미르 아내의 미모가 ‘환승연애 나연 닮은꼴’로 온라인 상 빠르게 확산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김장훈은 22일 자신의 SNS에 ‘방철용 군 결혼 영상 관련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전날 미르의 결혼식에 참석, 2부 축가로 ‘고속도로 로망스’를 부른 뒤 신랑·신부 퇴장 영상을 올린 경위를 설명했다.

김장훈은 “당연히 공개 가능한 영상일 줄 알았고, 비공개인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뉴스로 보도됐다는 소식을 매니저를 통해 듣고 급히 삭제했지만 이미 퍼진 뒤였다”고 밝혔다.

가수 김장훈이 엠블랙 미르의 결혼식 영상을 SNS에 올렸다가 삭제한 뒤 장문의 사과문을 게재했다. / 사진 = SNS 캡처

이어 “그 사실도 모른 채 ‘가족들과 너무 잘 끝났다’며 통화까지 한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다”며 “복귀 이후 논란을 만들지 않으려고 살얼음판을 걷듯 조심해왔는데, 나이 값을 못 한 한심한 행동이었다”고 자책했다. 김장훈은 “욕 먹고 비난받아 마땅하다”며 “앞으로는 더 병적으로 확인하고 생각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특히 그는 미르와 고은아 등 미르의 가족들을 직접 언급하며 “가족처럼 지내는 특별한 사람들에게 이런 실수를 해 더 미안하다”며 “오늘부터 가장 낮은 자세로 자신을 돌아보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앞서 김장훈은 미르의 결혼식 현장이 담긴 영상을 SNS에 게시했다가 빠르게 삭제했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박수홍 친형 횡령 재판 징역 3.5년…법정구속
배우 윤석화 뇌종양 투병 끝에 별세…향년 69세
이주빈, 시선 집중 비키니 뒤태 및 아찔한 노출
이유비, 밀착 드레스 입고 강조한 글래머 몸매
왕중왕 안세영 여자단식 역대 최다 시즌 11승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