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정이 민낯에 가까운 얼굴에 루돌프 코스프레를 한 채 등장, 빛나는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23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이 영상을 남자친구에게 공유하세요. 없으면 아빠한테라도 ㄱㄱ’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이민정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데이트를 준비하는 남자들을 위한 현실적인 조언과 간단한 요리 레시피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민정은 “이 영상이 크리스마스 바로 전전날에 올라간다더라”며 “오늘 준비한 요리는 남자분들이 보셔야 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지금 갑자기 데이트 예약을 하려고 하면 이미 다 찼을 거다. 어디 갈 수도 없을 것”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예약을 못 했다고 하면 여자친구들이 ‘왜 미리 안 했어?’라고 할 것”이라며 “그래서 지금 당장 급할 때 준비할 수 있는 아주 쉬운 방법을 가져왔다”고 말해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요리 레시피를 설명하던 중에는 현실적인 조언도 덧붙였다. 이민정은 “생각보다 치즈 같은 재료들이 좀 비싸다”며 “아직 간 보는 중이거나, 여자친구와 깊은 관계가 아니라면 굳이 이렇게까지 공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 저렴한 걸 써도 된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루돌프 머리띠를 쓴 채 꾸밈없는 민낯 비주얼과 편안한 입담을 선보인 이민정은 특유의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민정은 배우 이병헌과 지난 2013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