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B1 한유진, 스무 살 성인식 프로젝트 ‘유지니트웨니’ 본격 돌입!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한유진이 스무 살을 맞아 유명 매거진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는 지난 23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한유진과 촬영한 화보를 게재했다. 이번 화보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트루동(TRUDON)과 함께해 더욱 농도 짙은 잔향을 남겼다.

화보 속 한유진은 포멀한 수트 및 내추럴한 매력의 니트를 입고 등장,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스무 살을 앞둔 한유진은 시크한 분위기를 드러내는 한편, 고급스러운 감각을 동시에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한유진이 스무 살을 맞아 유명 매거진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사진=얼루어

한유진은 지난 22일 ‘유지니트웨니(YUJINI Twenty)’의 본격 시작을 알렸다. ‘유지니트웨니’는 한유진의 스무 살을 기념해 진행되는 성인식 프로젝트다. ‘유지니트웨니’를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 가운데, 한유진은 그 첫 발걸음으로 기존과는 또 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를 택해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한유진이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내년 2월 18~19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 3월 13~15일 서울 KSPO DOME에서 앙코르 콘서트 ‘2026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 ENCORE’를 개최하며, ‘K팝 아이콘’으로서의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박나래와는 다른 한채영, 매니저 보증금까지 내줘
박나래, 경찰에서 6시간 동안 매니저 공갈 주장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송성문 출전 불투명…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안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