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은혜, 채널A ‘아기가 생겼어요’ 합류…복수의 화신 활약 [공식]

백은혜가 ‘아기가 생겼어요’ 속 도파민 재벌가 맏며느리로 돌아온다.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극본 소해원, 연출 김진성)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로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백은혜는 극 중 태한 호텔 사장이자 강두준(최진혁 분)의 형수인 ‘한정음’ 역으로 합류한다. 정음은 이전에 경험한 적 없는 파격적인 캐릭터로, 평범한 재벌가 며느리가 아닌 남모를 아픔을 품고 있는 강렬한 에너지의 기존쎄 캐릭터이다.

백은혜가 ‘아기가 생겼어요’ 속 도파민 재벌가 맏며느리로 돌아온다.

백은혜는 고독과 아픔이 겹겹이 쌓여있는 복합적 캐릭터인 정음을 통해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동시에 인물 간 긴장과 균열을 더한다. 특히 강두준(최진혁 분)과의 관계 속에서 펼쳐질 날카로운 마찰 또한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앞서 백은혜는 최근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조립식 가족’ 뮤지컬 ‘라이카’ 연극 ‘문 속의 문’ 등 드라마와 공연을 오가며 배우 백은혜만의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다. 브라운관 속 강인한 미혼모부터 무대 위 완벽한 1인 2역 소화까지, 시청자 그리고 관객들과 자유롭게 호흡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많은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백은혜가 출연을 예고한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는 2026년 1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캄보디아 체포
정동원 2026년 2월 해병대 교육훈련단 입소
선미, 시선이 집중되는 아찔한 섹시 노출 비키니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기성용 은퇴 없다…K리그1 포항과 1년 재계약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