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떼창 폭발한 ‘오늘만 I LOVE YOU’...‘가요대전’ 휩쓴 히트곡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연말 특집 방송에서 겨울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사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5 SBS 가요대전’에 출연했다. 이들은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와 미니 4집 ‘No Genre’ 수록곡 ‘123-78’을 캐럴 버전으로 편곡해 선보였다.

‘오늘만 I LOVE YOU’는 올해 최고 히트곡답게 후렴구에서 우렁찬 ‘떼창’이 터져 나왔다. 이어진 ‘123-78’ 무대는 포근하고 달콤한 분위기가 돋보였다. 기존 페어 안무에 탭댄스를 추가한 댄스 브레이크로 흥겨움을 더했다. 완벽한 라이브 역시 빛났다. 쩌렁쩌렁한 가창력에 경쾌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무대 보는 맛을 더했다.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연말 특집 방송에서 겨울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사했다.

멤버 운학이 꾸민 합동 무대도 볼거리였다. 아일릿(ILLIT) 원희와 호흡을 맞춘 아이유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공연을 통해 귀여운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연말 특별 무대를 수놓고 있는 보이넥스트도어의 활약은 앞으로도 이어진다. 여섯 멤버는 오는 27일 일본 ‘카운트다운 재팬 25/26’(COUNTDOWN JAPAN 25/26), 31일 MBC ‘2025 MBC 가요대제전’에서 특별 무대를 선사한다.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갖춰 ‘공연 강자’로 떠오른 이들의 퍼포먼스에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각종 연간 차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오늘만 I LOVE YOU’는 한국 틱톡의 연말 결산 ‘이어 인 뮤직’(Year In Music)에서 K-팝 그룹 중 가장 높은 4위에 올랐다. 한국 애플뮤직 ‘연간 톱 100’에서는 전체 보이그룹을 통틀어 최고 순위인 7위에 자리했다. 멜론 월간 차트에서는 1월부터 11월까지 상위권에 이름 올렸다. 또한 영국 NME가 선정한 ‘올해의 베스트 K-팝 송 25’와 미국 아마존 뮤직이 발표한 ‘베스트 오브 2025’ K-팝 부문에 들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캄보디아 체포
정동원 2026년 2월 해병대 교육훈련단 입소
선미, 시선이 집중되는 아찔한 섹시 노출 비키니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기성용 은퇴 없다…K리그1 포항과 1년 재계약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