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커, 신곡 ‘LiKE THAT’ MV 티저...‘비주얼+중독성’ 올킬 예고

웨이커가 신곡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를 예고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그룹 웨이커(WAKER, 고현·권협·이준·리오·새별·세범)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In Elixir : Spellbound’(인 엘릭서 : 스펠바운드) 타이틀곡 ‘LiKE THAT’(라이크 댓)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앞서 콘셉트 포토를 통해 선보였던 댄디한 수트 스타일링과 스트리트 감성의 캐주얼룩을 오가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모습에서 순식간에 강렬하고 힙한 무드로 교차되는 화면 전환으로 웨이커만의 반전 매력을 극대화했다.

웨이커가 신곡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를 예고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티저를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의 일부 사운드는 세련된 기타 리프와 강렬한 비트가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았다. 여기에 멤버들의 파워풀 댄스가 강렬한 잔상을 남기며 뮤직비디오 본편과 무대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새 앨범 ‘In Elixir : Spellbound’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처음 마주한 청춘들이 겪는 설렘과 혼란,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나는 아픔과 성장을 한 편의 이야기처럼 담았다. 타이틀곡 ‘LiKE THAT’은 사랑의 설렘과 아찔한 두근거림을 중독성 있는 사운드로 표현한 댄스 곡이다.

웨이커는 컴백 확정 이후 스트리트 감성의 ‘BuRn LiKE THAT’(번 라이크 댓), 올블랙의 강렬함을 담은 ‘FREEZE LiKE THAT’(프리즈 라이크 댓), 성숙한 댄디미의 ‘Dream LiKE THAT’(드림 라이크 댓) 등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매 앨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 이들이 이번 신보에 어떤 음악을 담았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웨이커의 미니 3집 ‘In Elixir : Spellbound’는 오는 8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새해부터 구하라법 시행…양육 안 하면 상속 없다
악뮤, YG와 12년 동행 끝…이찬혁 작별 인사
효민, 호주 시드니 해변 과감한 글래머 비키니
유인영, 넘쳐흐르는 볼륨감…압도적인 드레스 자태
국제경쟁력 잃은 한국 야구, WBC로 부활할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