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라, 진동욱과 서정적 사랑 고백…‘삿포로 연가’로 호흡

싱어송라이터 비올라(VIOLA)가 겨울 풍경을 노래한다.

비올라는 오늘(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삿포로 연가 (Duet With 진동욱)’를 발매한다.

‘삿포로 연가 (Duet With 진동욱)’는 따뜻한 신스 사운드를 중심으로 테이프 질감의 피아노와 기타, 그리고 눈을 밟는 소리 등을 더해 겨울 풍경을 소리로 옮긴 곡이다. 싱어송라이터이자 밴드 데카당의 리더 진동욱이 작사, 작곡, 편곡 전반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스튜디오 마음C

특히, 이번 싱글은 비올라가 데뷔 후 선보이는 첫 듀엣곡으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섬세하고 포근한 비올라의 목소리와 담담하면서도 깊이 있는 진동욱의 보컬이 만나 사랑을 고백하는 서정적인 가사를 한층 설득력 있게 전한다.

이처럼 비올라는 지난해 8월 스튜디오 마음C의 1호 아티스트로 합류 후 디지털 싱글 ‘출발: GREEN LETTER’를 선보이는 등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펼치고 있다. 또한 최근 화제를 모은 드라마 ‘이 사랑 통역 되나요?’ OST에 참여하여 관심을 받고 있다. 비올라는 이번 ‘삿포로 연가 (Duet With 진동욱)’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확장할 예정이다.

한편, 비올라는 오늘(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삿포로 연가 (Duet With 진동욱)’를 발매한다. 같은 날 스튜디오 마음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삿포로 연가 (Duet With 진동욱)’의 라이브 클립도 공개될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롯데 야구선수 4명, 대만에서 불법 도박 들통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