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하의 기적” 성해은, ‘환연’ 찍고 반포 신축 입성…진짜 환승은 ‘집’이었다

‘환승연애2’ 성해은이 반포 신축 아파트에 입성했다.

성해은은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해피해은 HAEPPY’을 통해 ‘본격 집 투어 력셔리 아파트 안에는 식당과 골프장이 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성해은은 “저희 아파트가 커뮤니티가 잘돼있다. 헬스장도 있고 골프장, 사우나, 수영장, 조식, 중식, 석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다”고 소개했다.

‘환승연애2’ 성해은이 반포 신축 아파트에 입성했다. 사진=해피해은 HAEPPY
‘환승연애2’ 성해은이 반포 신축 아파트에 입성했다. 사진=해피해은 HAEPPY

이어 “제가 제일 궁금한 게 헬스장이다. 헬스장은 미리 신청을 해놔야 한다”며 헬스장으로 향한 모습을 보였다. 아파트 헬스장에 입성한 그는 “규모가 엄청난 것 같죠?”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천국의 계단이 5개나 있다. 여기 구조가 되게 특이하다. 직접 뛰는 러닝도 할 수 있을 만큼 사각형 구조로 되어 있다. 지면을 제가 직접 밟으면서 뛰는 게 좋은데 넓어서 뛰기가 좋다. 필라테스 룸도 있고, 웨이트존도 있다. 너무 기쁘다. 기구도 다 새거다. 완전 깨끗하다. 너무 좋아”라며 행복해했다.

이후 성해은은 “이제 스카이브릿지라는 카페인데, 아파트에서 멋진 곳에 가보겠다. 저도 처음 가본다”며 아파트 내부에 위치한 카페로 향했다.

통창으로 되어 있는 고층에 위치한 카페에 자리를 잡은 그는 “나이스뷰를 보면서 카페를 즐길 수 있다. 아, 이렇게 좋은 곳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다니 꿈 같다”며 웃었다.

그러면서도 “저희 아파트의 최고의 행복은 헬스장이다. 이만큼 좋은 헬스장은 본 적이 없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번엔 아파트에서 운영 중인 식당으로 향했다. 성해은은 “집에서 쉬다가 석식 먹으러 식당으로 왔다”라며 음식을 받아온 뒤 “학생 때 먹던 느낌이다. 식판 받으러 가고 그런 게 비슷하다”고 말했다.

2022년 티빙 ‘환승연애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 성해은은 방송 이후 인플루언서로 전향해 유튜브와 SNS를 중심으로 적극적으로 활동했다. 이후 불과 몇 년 만에 수십억 원대의 반포 신축 아파트에 입성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특히 그는 “집이 콤플렉스였다. 넓게 말하면 가난이 콤플렉스였다”며 과거 반지하 주택에 살았다고 고백한 바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성해은이 최근 이사한 반포 신축 아파트는 성해은의 직접 언급은 없었으나 아파트 내부 구조, 커뮤니티 시설 등을 근거로 서울 서초구 잠원동 메이플자이로 입이 모아지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여고생 최가온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금메달 감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