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만 남았다”…하정우♥차정원, 9년 장기 열애 증거는 ‘비숑’? [MK★이슈]

배우 하정우, 차정원이 열애 중인 가운데 과거 ‘비숑 사진’이 파묘되면서 9년 장기 열애설이 제기됐다.

4일 배우 하정우와 차정원이 열애를 인정했다. 차정원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차정원과 하정우가 열애 중이다”라고 밝혔다.

하정우의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관계자도 “하정우가 교제 중인 분이 계신 게 맞다”라고 말했다. 결혼설에 관련해서는 “결혼 확정은 아니다. 여름에 결혼한다는 등 결혼과 관련한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고 선을 그었다.

배우 하정우, 차정원이 열애 중인 가운데 과거 ‘비숑 사진’이 파묘되면서 9년 장기 열애설이 제기됐다. 사진=DB, 천정환 기자
사진=SNS

하정우는 1978년생, 차정원은 1989년으로, 11세 차이 배우 커플 탄생을 알렸다. 많은 이들의 축하와 함께 두 사람의 과거 열애설이 재조명되면서 장기 열애 중이라는 추측도 제기됐다.

지난 2018년 온라인상에는 차정원과 황보라의 SNS 비숑 프리제 강아지 사진을 두고 하정우의 집에서 찍힌 것 같다며 열애 의혹을 제기하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사진을 본 일부 누리꾼들은 바닥재의 무늬와 색상이 유사하다는 점을 지적하며 하정우의 반려견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그러나 차정원은 당시 해당 강아지에 대해 자신의 반려견 ‘로지’라며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또한 과거 하정우가 출연한 영화 ‘비공식 작전’ VIP 시사회에 차정원이 셀럽 명분으로 참석했던 사실이 재조명되면서 몰래 연인 관계를 이어온 게 아니냐는 의견도 모아졌다.

한편 하정우는 영화 ‘추격자’ ‘황해’ ‘베를린’ ‘암살’ ‘터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오는 3월 14일 첫 방송하는 tvN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을 통해 19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아 대출)로 건물을 사고 빚더미에 앉은 가장 기수종 역을 맡았다.

차정원은 지난 2012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수요일 오후 3시 30분’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남다른 패션 센스로 SNS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며 인플루언서로도 활약 중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민희진 2월5일 새 레이블 오케이 레코즈 론칭
올림픽 레슬링 금메달 심권호 초기 간암으로 수술
레드벨벳 조이, 과감한 노출 드레스&글래머 몸매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무대 의상 섹시한 자태
누가 추신수에게 미국야구 명예의전당 투표했을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