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하정우, 7월 결혼설에 의미심장 한마디“식장 들어갈 때까지 몰라” [MK★이슈]

배우 하정우(48·김성훈)가 차정원(37·차미영)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7월 결혼설’에 직접 입을 열었다.

이후 하정우는 6일 자신의 SNS에 “용접용 물안경”이라는 글과 함께 tvN 새 토일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앞서 하정우는 차정원과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면서도, 오는 ‘7월 결혼설‘에 대해서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배우 하정우(48·김성훈)가 차정원(37·차미영)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7월 결혼설’에 직접 입을 열었다. / 사진 = 김영구, 천정환 기자

차정원과 공개 열애를 선언한 후 처음으로 하정우가 게시물을 올리자, 그를 향한 축하 댓글이 쏟아졌다. 이 가운데 한 팬이 ‘결혼하지 마요’라고 댓글을 남기자 하정우는 ‘식장 들어갈 때까지 몰라요’라고 능청스럽게 답하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팬이 ‘이제 오빠를 놔줘야 할까요?’라고 하자 그는 ‘언제는 잡고 있었나요?’라고 받아쳤고, ‘결혼 축하드립니다’라는 댓글에는 ‘아직 있어야 된다니까요’라고 말했다.

한편 하정우가 출연하는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은 빚에 허덕이는 생계형 건물주가 목숨보다 소중한 가족과 건물을 지키기 위해 가짜 납치극에 가담하며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그린 드라마다. 하정우는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아 대출)로 건물을 사고 빚더미에 앉은 가장 기수종 역을 맡았다. 오는 3월 14일 방송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여고생 최가온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금메달 감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