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최민식 대신 군만두 앞에 섰다… 유지태의 ‘15년 복수’ 소환

유튜버 쯔양이 영화 올드보이의 상징적인 ‘군만두 복수’를 현실에서 소환했다. 상대는 다름 아닌 배우 유지태였다.

9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쯔양’에는 유지태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촬영 장소로 선택된 곳은 군만두로 유명한 노포. 영화 올드보이에서 유지태가 최민식을 15년간 감금하며 군만두만 먹게 했던 설정을 떠올리게 하는 공간이었다.

쯔양은 “군만두 하면 떠오르는 분이 있다”며 유지태를 소개했고, 유지태 역시 “그래서 일부러 군만두집으로 섭외한 거냐”며 웃음을 보였다. 두 사람은 영화 속 장면을 자연스럽게 떠올리며 대화를 이어갔고, 유지태는 “그 장면 때문에 아직도 군만두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털어놨다.

유튜버 쯔양이 영화 올드보이의 상징적인 ‘군만두 복수’를 현실에서 소환했다. 상대는 다름 아닌 배우 유지태였다.사진=유튜브 채널 ‘쯔양’

이번 만남은 최근 유지태가 출연한 영화 왕과 사는 남자 VIP 시사회에 쯔양을 초대한 인연으로 성사됐다. 유지태는 “천만 관객이라는 숫자가 얼마나 어려운지 안다”며 “이번 작품은 500만 관객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솔직한 바람을 전했다.

군만두 앞에서도 두 사람의 직업적 세계는 대비됐다. 유지태는 “먹는 걸 보면서도 신기하다. 어떻게 이렇게 드시는데 말랐냐”며 감탄했고, 쯔양은 “저도 배우님 실제로 보니까 영화에서보다 더 인자하시다”고 화답했다. 유지태는 과거 벌크업을 위해 하루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각각 800g씩 섭취했던 일화를 꺼내며 배우로서의 몸 관리 이야기도 덧붙였다.

영화 속 냉혹한 복수자와 먹방 유튜버의 만남은 군만두 한 접시를 사이에 두고 의외의 온기로 채워졌다. 올드보이의 15년 복수 서사는 그렇게 웃음 섞인 대화로 현재형이 됐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여고생 최가온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금메달 감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