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사랑하고”… 9년째 공개열애 이광수 ‘좋아요’ 화답

배우 이선빈이 조용히 ‘사랑’을 남겼다. 길지 않은 한마디였지만, 9년째 공개 열애 중인 이광수를 떠올리게 하기엔 충분했다.

이선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흑백으로 처리된 클로즈업 컷에서는 반짝이는 드레스 차림으로 고개를 살짝 기울인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유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차분한 눈빛이 분위기를 더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도로 위에 앉아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한 모습도 담겼다. 베이지 트렌치 코트와 시스루 스타킹, 블랙 슈즈를 매치해 한층 성숙한 무드를 완성했다. 꾸미지 않은 듯하면서도 계산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이선빈이 조용히 ‘사랑’을 남겼다.사진=이선빈 SNS

특히 지난달 생일 당시에도 의미심장한 게시물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이라는 문구가 적힌 메시지 카드와 ‘이선빈 생축’이라는 손글씨가 담긴 이미지가 공개됐고, 이선빈은 “사랑하고”라는 짧은 글을 덧붙였다.

당시 연인 이광수는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며 조용히 화답했다. 공개적인 언급은 없었지만, 9년째 이어온 관계의 안정감이 묻어나는 순간이었다.

이선빈과 이광수는 2018년 열애를 인정한 뒤 꾸준히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말보다 행동으로, 설명보다 분위기로 전해지는 두 사람의 온도가 여전함을 보여줬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여고생 최가온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금메달 감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