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마크, 솔로곡 ‘OMW’ MV 공개…비현실적 매력 ‘시선압도’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그룹 갓세븐(GOT7) 마크가 솔로곡 뮤직비디오에서 시선을 압도하는 비현실적 매력을 과시했다.

오는 17일 정규 3집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발표하는 갓세븐이 컴백을 사흘 앞두고 새 앨범에 담긴 7인의 솔로곡 MV 공개를 완료해 컴백 기대감을 뜨겁게 달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13일 오후 6시 네이버 V채널에 솔로곡 공개의 마지막 주자인 마크의 ‘OMW’ MV를 선공개했다.

갓세븐 마크, 솔로곡 ‘OMW’ MV 공개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마크는 ‘OMW’ MV에서 영롱한 빛들의 움직임을 배경으로 등장해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사했다. 또 랩과 보컬을 넘나들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고, 음악적 개성을 한껏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OMW’는 ‘나아가고 있다(on my way)’라는 의미로, 마크는 직접 작사한 가사에 ‘꿈과 성공을 향해 멈추지 않겠다’는 메시지를 녹여냈다.



갓세븐은 정규 3집 앨범 발매에 앞서 멤버별 솔로곡 티저 이미지, 7편의 개별 MV, 타이틀곡 ‘럴러바이’ MV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릴레이로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JYP는 14일 0시 자사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제작한 갓세븐 새 타이틀곡 '럴러바이'의 가사 전체를 공개했다.

갓세븐은 가사 이미지도 4개 국어로 선보이고, ‘헤어날 수 없어 너에게서’라는 가사처럼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감정을 노래한다.

7명의 스윗가이로 변신해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갓세븐은 데뷔 후 4년 동안 특히 2018 월드투어에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이에 보답하기 위해 다국어 타이틀곡을 준비했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 가사에는 로맨틱한 감성을 담았다. 사운드는 트렌디한 분위기가 주를 이루며, 퍼포먼스에는 그룹 갓세븐만의 힘찬 에너지를 가득 실은 것이 특징.

‘Present : YOU’는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소중한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또한 총 16트랙이 담기는 이번 앨범은 GOT7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과 MV를 선보이는 등 ‘역대급 앨범’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갓세븐은 최근 해외 17개 도시를 순회한 월드투어에서 아시아는 물론 유럽, 북미, 남미에 이르기까지 지역을 확장하고 공연장 규모도 확대, 역대급 스케일을 과시하며 ‘글로벌 대세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비롯한 갓세븐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의 전곡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