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모델, 개인 방송, 카레이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모델 정유나의 파격적인 비니키 화보가 화제다.
27일 남성지 맥심(MAXIM)은 정유나의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매달 하나의 테마로 통권을 꾸미는 맥심 한국판 8월호의 주제는 '여름 특집 비키니 에디션'. 잡지 전체에 총 23명, 42벌의 비키니 화보가 수록된 역대급 구성으로, 표지 모델로 화제의 섹시 모델 정유나를 선발 출장시켰다.
모델 정유나가 치명적인 뒤태를 뽐냈다.사진=맥심 제공 표지 모델 정유나는 팔로워가 55만 명에 달하는 인플루언서로, 모델뿐 아니라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근에는 카레이서로 나서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작년 맥심 6월호에서 이미 청순하면서도 과감한 란제리와 비키니 화보로 맥심 독자들과 만났다. SNS를 통해 영국 축구 클럽 '리버풀'의 팬임을 드러내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정유나는 이번 비키니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섹시 모델로 쐐기를 박았다.
비키니 화보 특집으로 꾸민 맥심 8월호에서는 정유나의 치명적이고 화끈한 비키니 화보 외에도, 19금 인기 유튜버 스푸닝 멤버들의 코믹 섹시 엠티 화보, 미스맥심 김나정의 오락실 데이트 화보, 예리의 라스베이거스 호캉스 화보, 한지나의 부산 바캉스 화보를 비롯하여 최혜연, 안소영, 이하니, 이시현, 장혜선, 윤수연 등이 각기 다른 콘셉트의 비키니 화보를 마련했다.
또한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비키니와 수영복 화보 대결로 진행되어 눈길을 끈다.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