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배우 강소라가 내년 봄 엄마가 된다. 올 8월 결혼한 강소라의 임신 소식에 누리꾼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강소라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19일 공식입장을 내고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한다. 강소라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임신 사실을 알렸다.
이어 “강소라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강소라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소라는 지난 8월 29일 8살 연상의 한의사와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결혼식은 코로나19 상황이 악화됨에 따라 예식은 취소하고 대신 당사자와 직계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자리로 대체됐다.
올해 ‘결혼’이라는 기쁜 소식을 알렸던 강소라는 이번엔 엄마가 된다고 알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강소라의 SNS에는 소식을 듣고 달려온 누리꾼들의 축하와 응원이 담긴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1990년생인 강소라는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써니’ ‘해치지 않아’, 드라마 ‘드림하이2’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의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펼쳤다.
이하 배우 강소라 임신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강소라 배우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jinaaa@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경찰, 하이브 압수수색…방시혁 부정거래의혹 수사
▶ 지드래곤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담 홍보대사
▶ 정호연, 시선 사로잡는 아찔한 밀착 수영복 자태
▶ 블랙핑크 리사, 감탄 나오는 압도적인 몸매&라인
▶ 전설적인 프로레슬러 헐크 호건 별세…향년 71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