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래퍼 이영지가 늦잠으로 수능 시험을 치르지 못했다.
이영지는 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긴장해서 늦게까지 작업하다가 알람 다 못 듣고 지금 일어난 거 실화입니다. 올타임 레전드 인생”라며 글을 올렸다.
2002년생인 이영지는 이날 치러진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 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늦잠으로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를 치르지 못했다.
래퍼 이영지가 늦잠으로 수능 시험을 치르지 못했다. 사진=이영지 SNS 이영지는 “못 깔아드려서 죄송합니다. 다들 위로해주시는데 저는 공부를 안 했기에 갔어도 하루종일 조삼모사 권법만 썼을 거라 괜찮습니다. 아쉽지 않아요”라며 팬들을 위로했다. 한편 이영지는 엠넷 ‘고등래퍼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하 이영지 SNS 글 전문 긴장해서 늦게까지 작업하다가 알람 다 못 듣고 지금 일어난거 실화입니다. 올타임 레전드 인생.
이런 저도 잘 먹고 잘 삽니다 여러분. 너무 낙심하지 마세요. 님들 진짜 최고예요.
사문 못 깔아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다들 위로해주시는데 저는 공부를 안 했기에 갔어도 하루종일 조삼모사 권법만 썼을거라 괜찮습니다. 아쉽지 않아요.
오히려 가서 성적 깔아주려 했는데 그걸 못해서 아쉽...
열심히 공부하신 님들만 좋은 성과 얻으시면 됨. /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 장원영, 완벽한 비율의 압도적인 뒤태·옆태·앞태
▶ 블랙핑크 리사, 아찔한 노출 & 우월한 볼륨감
▶ 유명 기자 “김하성 미국야구 FA 최고 유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