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11년만 ‘런닝맨’ 하차(전문)[공식]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이광수가 ‘런닝맨’에서 하차한다.

이광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7일 오전 공식입장을 내고 “이광수가 오는 5월 24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광수는 지난해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꾸준한 재활 치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촬영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다. 이에 사고 이후부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광수가 ‘런닝맨’에서 하차한다. 사진=천정환 기자
이하 이광수 ‘런닝맨’ 하차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배우 이광수 씨가 오는 5월 24일(월)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광수 씨는 지난해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꾸준한 재활 치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촬영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이에 사고 이후부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11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을 동고동락한 프로그램이기에 하차라는 결정을 하기까지 쉽지 않았지만 추후 활동에서 더 좋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한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이르렀습니다.

그동안 을 통해 이광수 씨에게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리며 이광수 씨는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jinaaa@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3번째 마약 재판
매니저 “천만원 횡령? 박나래 확인 후 진행”
화사, 탄력적인 우월한 글래머 몸매에 시선 집중
이다희 파격적인 드레스 자태…과감한 볼륨감 노출
추신수 미국야구 명예의 전당 3표…한국인 최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