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옥주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얼마 전 뮤지컬 ‘위키드’의 서울 공연을 무사히 마치고 잠깐의 휴식에 돌입한 옥주현. 그가 자신만의 힐링 모먼트를 ‘얼루어 코리아’에만 특별히 공개했다.
“예전엔 공연이 끝나면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기도 했는데 코로나19 이후로는 다음 공연을 시작할 때까지 안전하고 건강하게 몸 관리하는 게 휴식의 일부가 됐죠.”
늘 ‘자기 관리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옥주현은 그녀답게 휴식기간에도 뷰티 케어를 게을리하지 않는다. 특히 이번 ‘위키드’ 공연에서는 초록색 수성 안료를 사용하는 진한 분장 때문에 피부가 많이 건조해진 상태라고. 평소 분장 메이크업을 직접 할 정도로 뷰티 케어에 관심이 많은 옥주현이 이를 위해 선택한 것은 엄마가 아침마다 만들어주는 천연팩. 이는 딸에게조차 알려주지 않는 비밀 레서피로 만든다고 밝혔다.
이날에는 옥주현의 힐링 모먼트를 담은 화보 촬영 외에도 ‘얼루어 코리아’의 유튜브 계정에 올라갈 영상까지 함께 진행되었다. 옥주현의 자기관리 꿀팁과 솔직한 인터뷰, 그리고 자기 관리 명언 제조기인 옥주현의 ‘2021버전의 다이어트 명언’까지 담긴 영상은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