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오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의 곡으로, 혼돈 속에서 만난 너를 향한 사랑만은 확실하다고 믿는 소년의 ‘자기 확신적’ 사랑을 노래한다. 모든 것이 제로(0)인 세계에서 영혼에 구멍(0)이 뚫린 소년에게 다가온 한 명(1)의 소녀를 만난 이야기를 등식으로 표현한 제목이 흥미를 유발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타이틀곡에 대해 소개했다. 사진=빅히트 뮤직
범규는 “수학공식처럼 보이지만, 러브스토리를 공식으로 만들었다”라고 독특한 제목에 대해 언급했다. 태현은 “부제까지 읽으면 짧지는 않다. 곡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유니크한 곡인 것 같다. 팬분들이 제목 안에 들어간 특이한 표현에 관심을 가져주는데, 이번에 0X1가왜 0이 아니고 LOVESONG까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또 서리의 피처링 참여에 대해 연준은 “서리님의 목소리가 저희 타이틀과 어울릴 것 같아서 제안을 했는데 흔쾌히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