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2021년도 제2차 온라인 도박중독 캠페인 전개

국민체육진흥공단 체육진흥투표권 스포츠토토 수탁사업자 스포츠토토코리아가 온라인 공식 발매사이트 ‘베트맨’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2021년도 제2차 온라인 도박중독 예방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서울센터와 연계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도박중독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한편, 고객들의 과몰입을 방지해 스포츠토토를 더욱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6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1차 ‘온라인 도박중독 예방 캠페인’의 도박문제 선별검사(CPGI) 및 건전구매 서약하기는 각각 1만6552건과 1만2426건으로 집계됐다.

2차 온라인 도박중독 예방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 발매사이트 베트맨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CPGI와 건전구매 서약을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검사 결과 중·고위험군으로 선별된 참여자는 동의 시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서울센터의 조기 개입(예방 및 치유 관련 문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캠페인 내 CPGI와 건전구매 서약을 모두 완료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BHC치킨세트(5명),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10명), 파리바게뜨 5000원권(20명), CU 5000원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는 사행산업으로 인한 중독 및 도박문제와 관련하여 예방과 치유, 그리고 재활 등의 사업과 활동을 위해 정부에서 설립한 공공기관이며, 무료로 운영되는 도박문제 전문 전화상담 ‘헬프라인(1336)’, PC 또는 모바일 채팅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넷라인’, 카카오톡으로 상담할 수 있는 챗봇 서비스 ‘단도봇’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에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베트맨’ 내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