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올해 앨범 판매고 20만장 돌파…성장돌의 좋은 예

그룹 드림캐쳐가 글로벌 팬들의 관심 속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16일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는 "드림캐쳐가 가온차트 기준 올해 앨범 판매량 21만 장을 돌파했다"라고 밝혔다.

드림캐쳐는 가온차트 기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6집 'Dystopia : Road to Utopia(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로 128,455장의 앨범 판매고를 올린데 이어, 지난달 30일 발매한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로 89,981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올해 21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량을 달성했다.

드림캐쳐가 글로벌 팬들의 관심 속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이에 앞서 드림캐쳐는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Summer Holiday'로 초동 판매 수량(집계 기준 7월 30일~8월 5일) 75,551장을 달성하며, 전작 'Dystopia : Road to Utopia'의 초동 판매 기록인 64,596장을 뛰어넘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특히 신보 타이틀곡 'BEcause(비커즈)' 뮤직비디오는 공개 9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어서며, 전작 'Odd Eye(오드 아이)' 뮤직비디오가 28일 만에 2000만 뷰를 넘어선 것과 비교했을 때 같은 기간 3배 넘는 속도로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이처럼 드림캐쳐는 K팝씬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꾸준히 기록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