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과 싱어송라이터 가호가 호흡을 맞춘 리디 웹툰 ‘한양 다이어리’ OST ‘반의 반’이 국내외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문별과 가호의 ‘반의 반’은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브루나이, 페루, 콜롬비아 등 7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반의 반’은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도 26위로 TOP100안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해 전 세계 K-POP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실감했다.
사진=마이뮤직테이스트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문별과 가호의 ‘반의 반’ 듀엣 클립에는 ‘올해 최고의 컬래버’, ‘개성 강한 두 아티스트의 완벽한 조화’ 등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마마무 문별과 포근한 보이스를 가진 가호의 매력적인 듀엣곡 ‘반의 반’은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곡으로 서로 사랑하지만 다가가기를 망설이는 남녀가 상대방도 본인을 자신의 반의 반 만큼만 좋아하기를 바라는 솔직한 감정을 담았다.
한편, 이번 리디 웹툰 ‘한양 다이어리’ OST ‘반의 반’은 마이뮤직테이스트와 콘텐츠 기업 리디의 자회사 오렌지디의 새로운 IP OST 브랜드 오렌지디멘션이 함께 제작 및 발매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