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설 연휴 빛냈다…‘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서 장구 퍼포먼스

가수 박서진이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를 통해 설 연휴를 빛냈다.

박서진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2TV 설 대기획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에서 역대급 무대를 선사했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는 후배 가수들이 대표적인 장수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을 지켜온 '국민 MC' 송해를 위해 꾸미는 헌정 공연이다.

박서진이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를 통해 설 연휴를 빛냈다. 사진=방송 캡처
박서진이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를 통해 설 연휴를 빛냈다. 사진=방송 캡처
박서진은 13살이었던 지난 2008년 '전국노래자랑' 경남 진주시 편에 나온 특별한 인연을 계기로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에 함께하게 됐다. 송해와 무대에서 만나 '전국노래자랑' 출연 당시 영상을 본 박서진은 "감회가 새롭고 이 무대에서 선생님과 함께 보니까 더 뜻깊다"며 벅찬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박서진은 완성도 높은 민지의 '초혼' 무대로 안방을 완벽히 접수했다.

박서진은 독보적인 가창력과 맑고 깨끗한 목소리를 자랑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박서진의 열창과 화려한 장구 퍼포먼스가 만나 사랑하는 이를 향한 그리움과 신명나는 흥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설 연휴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준 박서진은 올 한 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