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정원, ‘볼살이 매력적인 아이돌’ 1위

그룹 엔하이픈의 정원이 ‘볼살이 매력적인 아이돌’을 뽑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스타 팬덤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만들어가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는 지난 4월 14일부터 4월 28일까지 총 2주간 '말랑콩떡! 볼살이 매력적인 아이돌’ 이라는 제목으로 투표를 실시했다.

수려한 외모와 더불어 귀엽고 말랑한 볼살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사랑스러운 볼살이 매력적인 아이돌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K-POP 4세대 대표 주자’ 보이그룹 엔하이픈의 정원이 총 57.94%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볼살이 매력적인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엔하이픈의 정원이 ‘볼살이 매력적인 아이돌’을 뽑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엔하이픈의 정원이 ‘볼살이 매력적인 아이돌’을 뽑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엔하이픈에서 리더를 맡고 있는 정원은 시크한 고양이상에 귀여운 볼살이 더없이 매력적이다. 하얗고 투명한 피부와 귀여운 눈웃음, 무결점 보조개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다가도 무대 위에선 날렵한 눈매와 날카로운 턱 선,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이다. 정원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말랑한 볼살은 팬들뿐만 아니라 같은 멤버들도 애정을 드러낼 만큼 사랑스럽다. 자체 콘텐츠를 통해서 멤버들이 정원의 볼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을 볼 수 있는가 하면 공식 SNS를 통해 볼살 빼지 말아 달라는 내용을 담은 글을 업로드하는 등 엔하이픈 멤버들의 정원의 볼살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정원에 이어 그룹 DKZ의 재찬이 13.52%의 득표율로 2위를 차지했다. DKZ의 메인 래퍼와 서브 보컬을 맡고 있는 재찬은 높은 콧대와 날카로운 턱 선이 서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편 웃을 때 드러나는 눈웃음과 애교살 등 귀여운 면모도 겸비한 다채로운 매력을 지녔다. 특히 특유의 볼살은 사랑스러운 재찬의 매력을 한껏 돋보이게 하여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서는 NCT의 지성, 김재환이 각각 3,4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스타플레이에서는 오는 5월 12일까지 ‘최고의 배우상 아이돌을 찾아라’를 주제로 별별 랭킹 투표를 진행 중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