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8월 결혼…9세 연상 비연예인과 웨딩마치(공식)[종합]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결혼한다.

손연재 측은 28일 오전 공식입장을 내고 “손연재가 오는 8월 9세 연상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진행할 예정이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결혼한다. 사진=천정환 기자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결혼한다. 사진=천정환 기자
손연재는 지난 4월 열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손연재 측은 “올 초부터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예쁜 사랑을 이어오던 손연재는 연인과 결혼을 약속, 오는 8월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한편, 손연재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으로 2012년 런던 올림픽 개인종합 5위,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인종합 4위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지난 2017년 은퇴한 손연재는 리듬체조 선수를 양성하는 리프스튜디오의 CEO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넥스트 유포리아 입니다.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오는 8월 9세 연상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인연과 사랑의 결실을 맺은 손연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63만 유튜버 나름, 남자아이돌 학교폭력 폭로
정동원 2026년 2월 해병대 교육훈련단 입소
장원영, 미니 레드 드레스 입은 글래머 산타걸
선미, 시선이 집중되는 아찔한 섹시 노출 비키니
“안세영, 불멸의 영역에 도달할 수 있는 전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