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헤일로’까지…파라마운트+, 화려한 라인업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이 오늘(16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하는 가운데, 다채로운 볼거리로 가득한 파라마운트+의 화려한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는 씨즐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파라마운트+의 최신 라인업과 독점 콘텐츠는 물론 파라마운트 픽쳐스의 대표작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서는 ‘미션 임파서블’, ‘트랜스포머’와 같은 대표 블록버스터 프랜차이즈부터 ‘대부’, ‘퀸카로 살아남는 법’, ‘잭애스’ 등 여전히 전세계 영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라마운트 픽쳐스의 인기작품들이 등장해 반가움을 전한다.

 파라마운트+의 화려한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는 씨즐영상이 공개됐다.  사진=파라마운트+
파라마운트+의 화려한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는 씨즐영상이 공개됐다. 사진=파라마운트+
여기에 파라마운트+ 오리지널로 티빙을 통해 국내 최초 공개되는 ‘헤일로’, ‘슈퍼 펌프드: 우버 전쟁’, ‘1883’, ‘옐로우재킷’, ‘메이어 오브 킹스타운’과 앞으로 공개될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지구에 떨어진 사나이’ 등 눈을 뗄 수 없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강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작품들도 확인할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또한 ‘와이 우먼 킬 시즌2’, ‘CSI’, ‘NCIS’, ‘옐로우스톤’, ‘이블’ 등 많은 미드 팬들을 열광시킬 다양한 시리즈는 물론 ‘사우스파크’, ‘스폰지밥’, ‘마다가스카의 펭귄’ 등 웃음이 가득한 콘텐츠들도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은 16일 정오부터 티빙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