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18일 오후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된 '제28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블루 셋 챕터 2. 초이스)' 타이틀곡 'WHO [吼] (후)' 무대를 꾸몄다.
이날 트렌드지는 당찬 포부를 담은 인트로 곡인 'AWAKE(어웨이크)' 무대를 첫 공개하며 포문을 열었다. 개성을 드러낸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야성적인 매력을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드림콘서트’ 트렌드지가 대체불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사진=KT seezn "제28회 드림콘서트" 방송 화면 캡처
이어진 'WHO [吼]' 무대에선 귀를 사로잡는 중독적인 사운드가 '아이돌 퍼포먼스 최강자'의 넘치는 에너지를 오롯이 표현했다. 또 포인트 안무 '늑대 춤'과 페어 안무, 멤버 리온을 들어올리는 안무 등 무르익은 무대 매너로 대체불가 퍼포먼스도 선보였다.
특히 트렌드지는 섹시한 카리스마와 강렬하지만 절제미가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드림콘서트'를 가득 채우며 존재감을 증명했다.
트렌드지는 지난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를 발매하며 한층 성장하고 폭넓어진 음악적 역량을 선보였다. 이후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로 활발하게 대중을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