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안재욱, 아내 김선아 두고 제자 주세빈과 불륜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안재욱이 아내 김선아를 두고제자 주세빈과 불륜을 저질렀다.

24일 오후 방송된 JTBC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는 나근우(안재욱 분)가 아내 한혜률(김선아 분)을 두고 제자 홍난희(주세빈 분)과 바람을 피우는 장면이 펼쳐졌다.

이날 나근우는 음악회에서 홍난희를 만난 후 제대로 음악회를 즐기지 못했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안재욱이 아내 김선아를 두고제자 주세빈과 불륜을 저질렀다. 사진="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방송 캡처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안재욱이 아내 김선아를 두고제자 주세빈과 불륜을 저질렀다. 사진="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방송 캡처
1부가 끝난 후 홍난희는 나근우에게 연락을 했고, 그는 “전화 한통 하고 화장실 좀 다녀올게”라고 말한 뒤 자리를 떴다. 홍난희는 나근우에게 “3층 여자화장실은 하나야. 거기서 기다릴게. 빨리 안 오면 2부 놓쳐”라고 말했다.

나근우는 급하게 3층 여자화장실로 갔고, 홍난희와 함께 키스를 나눴다. 특히 그 시간 한혜률이 같은 장소에 도착했고, 인기척을 느낀 나근우는 놀라 하던 것을 멈췄다. 하지만 홍난희는 계속해서 이어나갔다.

그 순간 한혜률은 인기척을 느껴 이동하려 했지만, 아들의 여자친구 장지이(이가은 분)의 부름에 자리를 옮겼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