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30억’ 염경환 “아내와 같이 안 산다” 충격 고백…이혼?(동상이몽)

코미디언 염경환이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동거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0일 오후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말미에는 다음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는 31년 차 개그맨 염경환이 등장해 합류 소식을 전했다.

염경환이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동거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동상이몽 캡쳐
염경환이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동거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동상이몽 캡쳐

그는 SBS 공채 2기 개그맨이라고 소개한 뒤 “사실 처음으로 공개하는 건데 지금 아내와 같이 사는 게 아니라 진짜 잘해주고 더 편안하고 항상 내 편을 더 들어주는 사람인데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아내 아닌 다른 사람과 동거중이라며 깜짝 고백했다.

이어 “처음으로 공개한다 2년이면 꽤 오랜시간인데 이렇게 살게 됐다”며 최초로 특별한 동거스토리를 공개, 다음주 방송에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염경환은 2002년 승무원 출신의 전 부인과 이혼하고 2008년 재혼, 슬하에 염은율 등 두 아들을 두고 있다.

2017년 가족들과 베트남으로 이민을 갔다던 그는 2018년 tvN ‘둥지탈출3’에 출연, 기러기 아빠 고충을 전한 바 있다.

2020년쯤 가족들과 한국에 귀국했다는 염경환은 최근 ‘홈쇼핑 일타’이자 ‘연봉 30억의 남자’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하이브, 경찰의 민희진 무혐의 불송치에 이의신청
NCT 퇴출 태일 1심 징역 3.5년…법정구속
브브걸 민영, 한껏 드러낸 S라인 섹시 핫바디
강예빈 밀착 크롭탑+레깅스…탄력적인 글래머 몸매
프로야구 삼성 단장 감독 운명 후반기에 달렸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