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Like Me Like This’ 무대 방송 최초 공개(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엔믹스가 스트레이 키즈의 명곡을 커버한다.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4세대 걸그룹의 주역 엔믹스(NMIXX)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이 ‘주간아이돌’ 세 번째 출연인 엔믹스는 그간 ‘Weekly Playlist’ 코너를 통해 JYP 소속 아티스트들의 커버 무대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주간아이돌’ 엔믹스가 출연한다.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주간아이돌’ 엔믹스가 출연한다.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엔믹스가 이번에도 역시 소속사 선배 그룹인 스트레이 키즈의 ‘CASE 143’ 댄스 커버 무대를 선보인다고 전해 기대를 모은다.

재치 있는 콘셉트와 특유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CASE 143’은 스트레이 키즈식 러브송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곡에 엔믹스의 새로운 에너지가 합쳐지면 어떤 시너지의 무대가 탄생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엔믹스의 신곡 ‘Love Me Like This’ 무대가 ‘주간아이돌’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신곡 후렴구의 중독적인 비트에 MC 은혁이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안무를 따라 추기도 했다는 전언.

엔믹스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주간아이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무대장인 엔믹스의 스트레이 키즈 댄스 커버 무대는 3월 22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