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수, 아프리카TV BJ로 데뷔? “러블리즈 이후 배우라는 새로운 길 갔는데…”

러블리즈 출신 서지수, 아프리카TV BJ로 데뷔
“배우라는 새로운 길로 가고 있었는데…”
“러블리즈 콘서트 이야기하지만, 될 확률 적어”

그룹 러블리즈 출신 서지수가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 BJ로 데뷔해 팬들과 만났다.

26일 오후 서지수는 아프리카TV를 통해 ‘떠지수’라는 채널명을 만들어 방송을 시작했다.

서지수가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 BJ로 데뷔해 팬들과 만났다. 사진=DB
서지수가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 BJ로 데뷔해 팬들과 만났다. 사진=DB

그는 “인터넷 방송을 본 적은 별로 없는데, 편집된 게임 영상을 보는 걸 좋아한다. 그래가지고 게임을 하고 싶어서 들어오게 됐다”며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도 “배우라는 새로운 길로 가고 있었는데, 요즘 상황이 좋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잘할 수 있는 것들 중에 뭘 하면 좋을까 고민했다”라며 “러블리즈가 잘될 때도 있었고, 솔직히 말하면 안될 때도 있었다. 나는 그 둘을 모두 겪어본 입장에서, 또 힘든 일도 겪어본 입장에서 내가 행복하게 방송하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즐겁게 방송을 지켜봐주시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여러분들도 좋게 봐주시면 좋겠다. 초심 잃지 않겠다”라고 덧붙였다.

또 서지수는 아프리카TV와 치지직을 동시에 송출할지, 하나만 선택할지는 추후에 결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서지수가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 BJ로 데뷔했다. 사진=떠지수
서지수가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 BJ로 데뷔했다. 사진=떠지수

이날 가장 눈길을 끈 부분은 러블리즈 콘서트 관련 이야기였다. 서지수는 “콘서트를 하고 싶어서 작당모의를 하고 있다. 될 확률이 5% 정도지만 그래도 모른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마 대표님은 저희를 너무 사랑하시기 때문에 해주시지 않을까 싶은데, 멤버들 각자 회사가 있고 스케줄도 있다보니까 안 될 수도 있다. 그래도 최대한 해보자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지수는 2014년 러블리즈로 데뷔했으며, ‘아츄’, ‘종소리’, ‘그날의 너’, ‘이야기꽃’ ‘캔디 젤리 러브’ ‘데스티니’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21년 11월 울림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만료 이후 배우로 활동하던 서지수는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 ‘청춘 블라썸’, ‘모범택시2’ 등의 작품에서 출연한 바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에이핑크 윤보미,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결혼 발표
샤이니 키, 방송 중단 “주사이모 의사인 줄”
김세라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글래머 드레스 자태
이주빈, 시선 집중 비키니 뒤태 및 아찔한 노출
이강인 국제축구연맹 인터콘티넨털컵 결승에서 다쳐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