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섬뜩 비주얼…‘화녀’ 캐릭터 스틸 공개

3월 14일 개봉을 확정한 스릴러 영화 ‘화녀’가 캐릭터 스틸 6종을 공개했다.

‘화녀’는 한 번의 실수로 나락에 떨어진 배우 ‘수연’(박지연)이 취해 잠든 사이, 함께 살던 후배 배우가 살해되며 시작되는 스릴러 영화다.

29일 공개된 스틸은 역대급 이미지 변신을 선보인 박지연과 송지은, 두 여배우의 섬뜩한 순간을 포착해 담아냈다.

‘화녀’가 개봉일을 확정 짓고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사진=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화녀’가 개봉일을 확정 짓고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사진=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박지연과 송지은이 스릴러 장르에 도전한다는 소식으로 온라인이 뜨겁게 달아오른 가운데,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화녀’ 속 반전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먼저 ‘수연’ 역을 맡은 박지연의 인상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재기를 앞둔 순간 충격적인 살인사건에 휘말린 그녀는 불안과 분노에 휩싸인 듯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부터, 덤덤한 얼굴로 쓰러진 남자를 응시하는 소름 끼치는 눈빛까지, 지금껏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얼굴을 하고 있어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지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화녀’ 포스터.사진=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화녀’ 포스터.사진=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스크린에 첫 데뷔하는 송지은은 ‘수연’의 오랜 팬이자, 미스터리함을 감춘 ‘지민’ 역을 맡았다.

걸그룹 시크릿으로 활동하며 상큼한 모습으로 대중과 만나온 송지은은, ‘수연’을 오래도록 좋아해왔다고 말한 것과 다르게 텅 빈 눈빛으로 ‘수연’을 대하는 미스터리한 팬 ‘지민’을 연기하며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