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부대’ 개봉과 동시에 ‘파묘’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 [MK★박스오피스]

영화 ‘댓글부대’가 ‘파묘’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댓글부대’는 개봉 첫날인 3월 27일(수) 127,67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했다. 지난 2월 22일 개봉 후 한 달간 박스오피스를 석권했던 ‘파묘’를 누르고 1위에 등극한 것으로 눈길을 끈다.

영화 ‘댓글부대’가 ‘파묘’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이름을 올렸다. / 사진 = 댓글부대 포스터
영화 ‘댓글부대’가 ‘파묘’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이름을 올렸다. / 사진 = 댓글부대 포스터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댓글부대’는 개봉 3일 전부터 천만 영화에 등극한 ‘파묘’는 물론 ‘듄: 파트2’, 동시기 개봉작인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보다 월등히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해 흥행을 예고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개봉 후에도 예매율 1위 유지 및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앞으로 ‘댓글부대’가 펼칠 저력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댓글부대’는 2월 개봉작이자 2024년 첫 천만 영화인 ‘파묘’의 흥행을 이어받아 3월과 4월 극장가를 평정하며 한국 영화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3월 극장가를 평정할 영화 ‘댓글부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