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강동원·김희선…‘설계자’ 언론시사회·‘우리, 집’ 제작발표회 [오늘의 프리뷰]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설계자’로 돌아온 ‘흑미남’

23일 오후 영화 ‘설계자’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이날 자리에는 배우 강동원, 이무생, 이미숙, 이현욱, 정은채, 탕준상, 이요섭 감독이 참석한다.

23일 오후 영화 ‘설계자’ 언론시사회 및 드라마 ‘우리, 집’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사진=천정환 기자
23일 오후 영화 ‘설계자’ 언론시사회 및 드라마 ‘우리, 집’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사진=천정환 기자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사고로 조작된 청부 살인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활약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설계자’​는 현실감을 더하는 프로덕션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를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 관객들을 매료하는 강동원을 시작으로 이무생, 이미숙, 김홍파, 김신록, 이현욱, 이동휘, 정은채, 탕준상까지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시너지는 극에 풍성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3일 오후 영화 ‘설계자’ 언론시사회 및 드라마 ‘우리, 집’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23일 오후 영화 ‘설계자’ 언론시사회 및 드라마 ‘우리, 집’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섬뜩, 코믹? ‘우리, 집’에 초대합니다

이날 오후에는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 온라인 제작발표회도 진행된다. 자리에는 이동현 감독, 김희선, 이혜영, 김남희, 연우, 황찬성, 재찬이 참석해 작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우리, 집’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노영원(김희선)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 홍사강(이혜영)과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다.

특히 ‘우리, 집’은 김희선, 이혜영, 김남희, 연우, 황찬성, 권해효, 안길강, 재찬, 정건주, 신소율, 정헌, 양재현, 김선경 등 탄탄한 연기력의 ‘믿보배’들이 막강 라인업을 완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여기에 ‘닥터 로이어’,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서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력을 입증한 이동현 감독과 웹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서 기발한 발상과 신선한 필력으로 각광받은 남지연 작가가 의기투합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