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정려원·위하준, 위기를 기회로 살릴 터닝포인트 예고

‘졸업’ 정려원, 위하준이 위기 속 새로운 기회가 찾아온다.

tvN 토일드라마 ‘졸업’측은 5회 방송을 앞둔 25일,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의 뜻밖의 만남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는 단 한 명의 학생을 위한 서혜진과 이준호의 강의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했다. 야심 차게 준비한 사제 출격은 노련한 ‘백발마녀’ 최형선(서정연 분)의 방해로 강의 시작조차 불투명했다.

‘졸업’ 정려원, 위하준이 위기 속 새로운 기회가 찾아온다.사진=tvN 제공
‘졸업’ 정려원, 위하준이 위기 속 새로운 기회가 찾아온다.사진=tvN 제공

강의실을 찾은 이시우(차강윤 분)는 그날 두 사람의 유일한 학생이 됐다. 서혜진에겐 진짜 수업의 초심을, 이준호에겐 첫사랑의 감정을 되살려준 이날의 수업이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서혜진, 이준호의 터닝포인트를 예고한다. 먼저 서혜진과 최선국어 최형선의 만남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로를 향해 웃고 있지만 왠지 모르게 살벌한 두 스타강사의 기 싸움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정려원,위하준이 뜻밖의 만남을 공개했다.사진=tvN 제공
정려원,위하준이 뜻밖의 만남을 공개했다.사진=tvN 제공

앞선 예고편에서 “내년 강의 계약서 썼나요? 나랑 씁시다”라는 최형선의 스카우트 제의가 호기심을 자극한 가운데, 홀로 최선국어를 찾은 서혜진의 행보가 궁금증을 높인다. 최형선의 의중을 간파하려는 듯 날카로운 서혜진의 눈빛도 흥미롭다. 최형선과의 아슬아슬한 비밀 회동이 서혜진의 마음에 어떤 파동을 일으킬지 궁금해진다.

웃음꽃 만발한 이준호도 포착됐다. 상담실에서 이시우와 재회한 이준호. 첫 상담부터 전교 1등을 마주한 이준호의 얼굴엔 벌써부터 애정 가득이다.

서혜진과 이준호의 강의가 좋았다면서 학원을 바꿀 의향을 내비쳤던 이시우가 ‘대치 체이스’를 선택한 것인지, 이준호는 첫 상담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정려원, 위하준에게 새로운 기회가 찾아온다.사진=tvN 제공
정려원, 위하준에게 새로운 기회가 찾아온다.사진=tvN 제공

김현탁(김종태 분) 원장을 비롯한 학원 식구들과 한데 모여 밝게 미소 짓는 이준호의 모습은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킨다. 사제 출격의 흥행 실패로 위기가 찾아온 이준호에게 이시우가 히든카드가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졸업’ 제작진은 “서혜진과 이준호에게 새로운 기회가 찾아온다. 두 사람이 위기를 기회로 살릴 수 있을지, 또 한 번 성장할 흥미로운 변화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졸업’ 5회는 25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오요안나 유서에 MBC 동료 괴롭힘 피해 호소
미니스커트 입은 여자탁구 신유빈 사랑스러운 매력
야노시호, 과감한 섹시 화보로 뽐낸 완벽한 몸매
여신 미모 김희정, 돋보이는 비키니 글래머 핫바디
류지현 감독 2026 WBC는 단기전 악몽 극복?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