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설현 “엄태구, 현장 집중력 좋아..도움 많이 받았다” (조명가게)[MK★현장]

배우 엄태구와 김설현이 극중 인물과의 싱크로율에 대해 고백했다.

3일 오전 서울 코엑스 컨벤션 센터 그랜드볼룸에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주지훈, 박보영, 김설현, 엄태구, 이정은, 김민하, 박혁권, 신은수, 김선화와 김희원 감독, 강풀 작가가 참석했다.

김설현은 연기를 할 때 신경썼던 포인트에 대해 “촬영하면서도 원작 싱크로율에 많이 신경을 썼다”며 “웹툰으로 봤을 때는 이미지로만 보이고 톤이나 목소리가 나오지 않기에 저만의 해석으로 연기를 했던 부분이 있다. 작가님께서 싱크로율이 잘 맞는 거 같다고 말씀해주셔서 좋았다”고 고백했다.

배우 엄태구와 김설현이 극중 인물과의 싱크로율에 대해 고백했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배우 엄태구와 김설현이 극중 인물과의 싱크로율에 대해 고백했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이어 “엄태구 선배님도 현장에서 같이 연기할 때 집중력이 좋으셔서 도움을 받았던 것이 있다. 직접 보니 진짜 비슷한 거 같아서 드라마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엄태구는 “저는 제 싱크로율이 그렇게 높지 않은 거 같은데, 설현씨는 비슷하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조명가게’는 어두운 골목 끝을 밝히는 유일한 곳 ‘조명가게’에 어딘가 수상한 비밀을 가진 손님들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2월 4일 첫 공개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법무부, 뉴진스 하니 고용 정리 후 불법 체류 조치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블랙핑크 리사, 시선 사로잡는 비키니+우월한 몸매
클라라, 아찔한 노출+섹시 시스루…돋보이는 볼륨감
이강인 3호 도움…시즌 10번째 공격포인트-1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